• HOME
  • 사회공헌
  • 사회공헌 소개
  • 사랑,해 소식

최근소식 내용
제목 슝슝~ 신나는 스키타기~! 등록일 2014.01.16

우와~ 스키장이다!

스키장에 가까워 오자 한 눈에 보이는 새하얀 설경이 한 눈에 들어온다.
"우와~ 스키장이다~ 엄청 커요!" 처음 보는 스키장이 신기한지 아이들은 들떠있다.
사랑,해 봉사단은 들떠있는 아이들을 진정시키고 몸에 맞는 스키복과 스키신발을 골라 스키장으로 이동하였다.
"선생님~ 스키신발은 원래 이렇게 무거워요?", "스키가 엄청 길어요! 걸어 다닐 수 있겠죠?!" 처음으로 스키신발을 신는 아이들의 귀여운 질문이 여기저기 들렸다.
따뜻한 스키복과 장갑, 목도리로 완전 무장을 하고 아이들은 본인 키만한 스키를 들고, 들뜬 마음으로 스키장으로 다시 향했다.

10번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

"내려올 때는 H자 모형으로 멈출 때는 A자 모형으로 다리를 벌려보세요~" 본격적인 스키강습이 시작되었다.
다리에 힘이 부족한 여자아이들은 내려오는 과정에서 넘어지고 또 넘어지고 또 넘어졌다.
넘어질 때 마다 울지 않고 씩씩하게 다시 일어나는 아이들과 처음에 익숙하지 않았던 브레이크 잡기도 몇 번 넘어진 덕에 거뜬히 정지선에 서는 아이들.
그리고 쭉 미끄러지는 아이들을 따뜻한 손길로 잡아주는 사랑,해 봉사단.
계속 넘어지는 아이들을 달래주려 번쩍 들어올려 괜찮다며 덩실덩실 춤을 추는 사랑,해 봉사단의 모습에서 아이들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마음을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였다.

자~! 이제 신나게 타볼까?!

오전 내내 스키강습을 받고 칭찬을 받은 아이들이 자신감이 붙었는지 초급코스로 가서 스키를 타자고 조른다.
스키강습 선생님의 오케이 사인을 받고 몇몇 친구들은 스키를 타려 리프트를 기다렸다.
저 멀리서 한환 미소를 띄우며 내려오는 아이들의 모습이 보인다.
"잘했어~~! 이제 선생님 보다 잘 타는데?" 넘어져 다치진 않을까 걱정스런 눈빛으로 쳐다보는 사랑,해 봉사단은 스키를 능숙하게 타고 내려오는 모습을 보고 연신 머리를 쓰다듬으면서 칭찬을 한다.

추운 겨울 스키를 타느라 코와 귀가 빨개져도 연신 스키를 더 타자며 즐거워하는 아이들.
아이들이 이번 기회로 인해 겨울 스포츠인 스키를 배웠고, 앞으로도 더 많은 경험을 했으면 좋겠다.

B씨의 Mini interview

플랫폼상품개발팀 하민호 계장

아이들과 겨울 스포츠를 통해 친해질 수 있었고 좋은 추억을 함께 만들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었습니다.
이번 계기를 통해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할 생각입니다!

상품운영2팀 오환제 과장

아이들과 함께 한 스키체험! 처음 배운 스키라 많이 넘어지기도 했는데 꿋꿋이 일어나는 아이들을 보니 동심으로 돌아가 즐겁고 보람 있는 하루였습니다.
착하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랍니다^^

최근소식
번호 제목 등록일
141 밥바라밥 페이북 머니 체크카드 0.1% 기금 2023.05.31
140 다시-숲, 동해시 산불피해지 복원 나무심기 2023.05.18
139 튀르키예 지진피해 긴급지원 2023.04.20
138 혈액수급난 해소 위한 '사랑의 헌혈캠페인' 2022.11.29
137 메타버스 친환경 체험 '탄소잡는 B씨농장' 2022.09.30
처음 페이지로 이동 1 2 3 4 5 6 7 8 9 10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