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사회공헌
  • 사회공헌 소개
  • 사랑,해 소식

최근소식 내용
제목 감사한 분들께 피자를 만들어 선물해요 등록일 2013.12.30

2014년 12월 30일 감사한 분들께 피자를 만들어 선물해요! 얼굴도 마음도 착한 영등포지역아동복지센터 아이들이 한 해 동안 감사한 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맛있는 피자를 만들어 선물하기로 하였습니다.

깨끗하게 구석구석!

영등포지역아동복지센터가 시끌벅적 하다.
사랑,해 봉사단은 아이들이 생활하는 곳을 깨끗하게 정리하기 위해 청소기를 돌리고 걸레질을 하느라 정신이 없다.
아이들이 방과 후 숙제 및 공부를 하는 교실 그리고 치료방을 청소를 했다.
치료방은 아이들의 여러 모양의 피규어로 놀이를 하면서 심리적, 정서적으로 갖고 있는 문제들을 치료해주는 공간이다.
자연스레 놀이를 하면서 치료를 도모하는 이 치료방법은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아 항상 붐비는 공간 중에 하나이다.
사랑,해 봉사단은 아이들이 조금 더 쾌적한 환경에서 좋은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깨끗이 청소하였다.

맛있는 피자 만들어요!

영등포지역아동복지센터 아이들은 한 해 동안 감사한 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맛있는 피자를 만들어 선물하기로 하였다.
아이들은 피자를 만들기 위해 손을 깨끗이 씻고, 고사리 같은 손으로 직접 햄과 버섯을 먿음직스럽게 잘랐다.
"선생님 저는 햄으로 별 모양을 만들 거예요!", "야채를 먹기 싫은 데 안 넣어도 되죠?!" 얇은 또띠아 위에 소스를 얇게 바르고 가지각색으로 자른 햄과 야채를 이쁘게 얹어 먹음직스럽게 장식하였다.
"야채를 넣지 않으면 피자를 구워주지 않을 거예요~ 야채를 많이 먹어야 키도 커요!" 호랑이 선생님의 미션이 떨어졌다.
아이들은 부랴부랴 양파 한 개, 피망 한 개씩 넣어 피자를 구워달라 아우성 쳤다.
야채를 넣긴 넣어야겠고, 먹기는 싫었던 아이들의 꼼수! 그런 아이들이 사랑,해 봉사단 눈에는 귀엽기만 하다.

사랑을 선물합니다.

영등포지역아동복지센터에 맛있는 피자냄새가 가득 퍼졌다.
"선생님~ 이거 제가 만든 피자예요~ 먼저 드세요!" 피자가 맛있게 구워지자 선생님께 수줍게 피자를 건네는 아이들.
정성이 가득 담긴 피자를 먹으니 쌓였던 피로가 싹~ 풀리는 것 같다는 사랑,해 봉사단.
나눔과 나눔이 만나 따뜻한 햇살에 사랑이 꽃이 핀 날 이였다.

B씨의 Mini interview

가맹점정보개발팀 양유경 과장

정신 없고 부산스럽기도 했지만, 무척 맛있고 먹고 즐거워하는 아이들을 보면서 뿌듯함을 느꼈습니다.
언제부턴가 이런 작은 것에 대한 감사함을 잊고 살았던 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고, 제 자신을 많이 돌아보는 시간도 되었어요.
재잘재잘 떠들며 만든,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피자였습니다.

모바일영업팀 이윤기 과장

아이들과 함께 직접 피자를 만들어 본 경험! 아이들의 진지한 모습에서 묻어나는 웃는 얼굴!
아이들의 밝은 모습이 저를 즐겁게 하였습니다.
봉사활동이 아니라 나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주어서 감사합니다!

영등포지역아동복지센터에서 피자 만드는 아이들의 모습 이미지

최근소식
번호 제목 등록일
141 밥바라밥 페이북 머니 체크카드 0.1% 기금 2023.05.31
140 다시-숲, 동해시 산불피해지 복원 나무심기 2023.05.18
139 튀르키예 지진피해 긴급지원 2023.04.20
138 혈액수급난 해소 위한 '사랑의 헌혈캠페인' 2022.11.29
137 메타버스 친환경 체험 '탄소잡는 B씨농장' 2022.09.30
처음 페이지로 이동 1 2 3 4 5 6 7 8 9 10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