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홍보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내용
제목 비씨카드, 모바일 안전결제(ISP)시행 등록일 2010.05.18

비씨카드, 모바일 안전결제(ISP)시행

비씨카드(대표이사 사장 장형덕, www.bccard.com) 가 ‘모바일 안전결제(ISP)’ 서비스를 통해 스마트폰에서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를 시행한다. 비씨카드는 온라인 유통업체인 현대홈쇼핑에서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폰으로 비씨카드 결제가 가능하도록 서비스에 들어갔다고 18일 밝혔다.

비씨카드가 현대홈쇼핑의 모바일 웹서비스(m.hmall.com)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모바일 안전결제(ISP) 서비스는 스마트폰 환경에서 신용카드로 결제 시 카드 정보 및 개인정보의 유출을 완벽하게 차단해 보안상의 취약점을 해소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매 결제시마다 신용카드 번호, 신용카드 비밀번호, CVC값을 입력하지 않고 ISP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의 편의성이 증대될 전망이다.

비씨카드의 모바일 결제는 아이폰 사용자의 경우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모바일 안전결제(ISP)’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 후 ISP신청을 통해 자신의 카드를 인증받아 사용하면 된다.

비씨카드 조용문 가맹점운영부장은 “아이폰 사용 고객외에도 최근 빠르게 보급되고 있는 안드로이드폰 사용자의 요구에도 부응할 수 있도록 동시에 서비스를 시작했다” 면서 "현대홈쇼핑 외 타 쇼핑몰에도 곧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며30만원 이상 결제도 보안인증 수단에 대한 가이드 라인이 정해지는 대로 서비스를 시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