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홍보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내용
제목 비씨카드, 창립 28주년 맞아 기념식 가져 등록일 2010.04.07

비씨카드, 창립28주년 기념행사 가져

사진설명) 비씨카드 장형덕 사장은 7일(수) 오전 서초동 본사에서 열린 비씨카드 창립 28주년 기념식에서 장기근속 직원 치하 및 회원사와 협력사 임직원들을 초청하여 감사패를 전달하고 기념사를 전했다.

대한민국 신용카드의 역사와 함께해온 비씨카드가 창립 28주년을 맞았다.

비씨카드(대표이사 사장 장형덕, www.bccard.com)는 4월 7일(수) 창립 28주년을 맞아 서초동 본사에서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을 개최하고 장기근속 직원에 대한 치하 및 회원사와 협력사 임직원들을 초청하여 감사패를 전달하고 격려했다.

비씨카드는 지난 1982년 ‘은행신용카드협회’로 출범하여 대한민국 신용카드 비즈니스가 성장하는 기틀을 마련해왔고, 2010년 현재 회원 수 2,700만명, 가맹점 295만업소에 달하는 대한민국 대표 신용카드 회사로 자리잡아 왔다.

특히 지난해에는 업계 최초의 신용카드 프로세싱 센터인 퓨처센터의 개관, 지난 1월에는 미국 DFS와의 제휴를 통해 순수 우리 브랜드로 전세계에서 사용할 수 있게 하는 전기를 마련하는 등 대한민국 신용카드 역사에 커다란 획을 그어가고 있다.

이러한 성과에 힘입어 비씨카드는 NCSI(국가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 NBCI(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6년 연속1위, K-BPI(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신용카드 부문 12년 연속 1위를 달성하는 등 신용카드 분야에서 남다른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아 왔다.

이날 장형덕 사장은 창립기념일 기념사를 통해 “우리는 STAR Network과의 ATM네트워크 제휴, 은련 가맹점 확대 및 통카드 100만좌 돌파, Discover사와의 전략적인 제휴 등 글로벌 사업에 대한 가시적인 성과를 창출하며 미래 성장 원동력을 확보해가고 있다.”면서 “임직원 모두가 미래 지불결제 시장의 핵심이 될 통신과 카드의 Convergence에 시의적절하게 대비하고 가맹점과의 상호 발전적인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관계 정립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미래 지불결제 산업의 대표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높게 지켜가자”고 격려했다.

또한 장사장은 이날 기념식에서 장기근속직원을 치하했으며 회사의 성장을 위해 열정과 헌신을 다한 회원사 및 협력사 임직원들을 초청해 감사패를 전달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