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홍보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내용
제목 비씨카드, 창립 27주년 기념식 개최 등록일 2009.04.07

비씨카드, 창립 27주년 기념식 개최

- 장형덕 사장 “Global Payment Service Provider 비전 달성의 항해(航海) 이미 시작”


비씨카드는 7일(화) 창립 27주년 기념식을 갖고 ‘Global Payment Service Provider’ 비전 달성을 위해 전임직원이 한마음이 될 것을 다짐했다.

비씨카드가 4월 7일로 창립 27주년을 맞았다.

지난 1982년 4월‘은행신용카드협회’로 출범하여 그 첫걸음을 내딛기 시작한 비씨카드는 창립 27년만에 회원 4,026만명, 가맹점 262만업소, 연간 지불결제금액 94조원이라는 경이적인 성장과 발전을 거듭하여 왔다.

비씨카드는 7일(화) 오전 본사 임직원 3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창립 27주년 기념식을 갖고 올해도 ‘Global Payment Service Provider’라는 비전 달성을 위해 임직원들이 한마음으로 최선의 노력을 경주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장형덕 사장은 창립기념일 기념사를 통해“우리는 Global Payment Service Provider”라는 비전 달성을 위해 더 큰 가능성의 시장, 가치 창출의 바다로 새롭고 희망찬 항해를 이미 시작하였다”면서 비씨카드가 100년 영속의 기업이 되기 위해

”을 임직원들에게 당부했다.

또한 장사장은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고 한마음 한뜻으로 행복한 미래를 위해 땀과 수고를 아끼지 말자”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한편 비씨카드는 이날 기념식에서 장기근속직원, 우수모범직원들을 표창했으며 회원사 및 협력업체 공로자들을 초청해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상식을 가졌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