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홍보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내용
제목 비씨카드, 제1회 마케팅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등록일 2008.12.30

비씨카드, 제1회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 한달간의 응모기간 총 1,431건의 마케팅 아이디어 접수
- 대상에 1천만원과 상패 전달, 58명의 수상자에게 총 3천만원의 상금 수여

ideaapply.jpg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개최된 2008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에서 비씨카드 장형덕 사장(좌측)이 대상 수상자인 전정호氏 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비씨카드(대표이사 사장 장형덕, www.bccard.com)는 지난 11월 응모를 시작한 ‘제 1회 비씨카드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30일 오전 서울 서초동 비씨카드 본사에서 개최하고 총 58명의 비씨카드 고객을 공모전 수상자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서 ‘고객경험 관리 서비스’ 아이디어로 참신성과 독창성에서 심사위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전정호氏(경희대 일반대학원 경영학 박사과정)가 대상 수상자로 선정, 1,000만원의 상금과 상패를 수여 받았다.

금상에는 이종원氏(홍익대학교 광고홍보 졸업)와 하승빈(한국예술종합대학교 예술경영학과 재학)/서영덕(카이스트 경영공학 박사과정) 팀이 입상해 각각 상금 500만원을 받았으며, 은상에는 김재원, 이지은 팀, 김재현, 김형진, 류성준, 권태욱, 문지호 팀의 5팀이 각각 수상했다. 이 외에도 가작에는 50명이 선정되어 기프트카드 10만원권이 각각 수여되는 등 총 3,000만원의 상금이 이번 공모전 수상자에게 전달되었다.

‘제1회 비씨카드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은 지난 11월 1일부터 12월 1일까지 한달간 비씨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었으며 공모 기간 동안 총 1,431건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응모 되어 일반인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 내었다.

비씨카드 대표이사 장형덕 사장은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접수된 고객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반영한 카드 서비스를 개발할 예정이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기 위한 다양한 공모전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