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홍보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내용
제목 비씨_플래티늄_프라운지_업그레이드 등록일 2008.09.08
비씨 플래티늄 카드 회원을 위한 특권
비씨카드 문화멤버십 프라운지, VIP서비스 업그레이드

- 프라운지 사이트에 'VIP플래티늄' 코너 신설
- 플래티늄 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문화서비스 선보여

<사진설명> 비씨카드는 문화멤버십 '프라운지'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하고, 플래티늄 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공연 10~15% 추가 할인, 분기별 공연50%할인 및 영화 시사회 초대, 예매수수료 면제 등 다양한 프리미엄 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플래티늄 카드 회원들이 더 많은 문화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비씨카드(대표이사 사장 장형덕)는 비씨 플래티늄 카드 회원들의 프리미엄 문화 향유 욕구에 부응하고자 문화멤버십 서비스 plounz[프;라운지]를 업그레이드 한다고 8일 밝혔다.

이에 따라 프라운지 전용 사이트(plounz.bccard.com) 내에 'VIP플래티늄' 코너를 신설하고 플래티늄 카드 회원에게 공연 컨텐츠 별로 적용되는 할인가 이외에 추가로 10~15% 할인을 제공한다. 또, 대형 공연 50% 할인 이벤트를 분기별로 진행할 예정이다.

영화 관련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다. 오는 12월 31일까지 CGV 영화 예매 수수료 500원을 면제해 주며, 분기별로 전국 10여개 지역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영화 시사회에 프라운지에 가입한 플래티늄 카드 회원을 초대한다.

또한 CGV 영화예매 2인 50%할인 또는 문화전문 월간지 '더 뮤지컬' 무료 발송 혜택 가운데 한가지를 매년 1회씩 제공할 예정이다. 월간지 '더 뮤지컬'의 1년 정기 구독료도 30%할인 해준다.

한편, 비씨카드는 플래티늄 회원 대상 프라운지 서비스가 업그레이드 된 것을 기념하여, 뮤지컬 '캣츠' 9월 25일 공연 티켓 VIP석 20매, R석 20매를 플래티늄 카드회원에게 만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9월 18일 오후2시부터 비씨카드 홈페이지 (www.bccard.com)와 프라운지(plounz.bccard.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티켓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이들 서비스들는 비씨카드 홈페이지나 프라운지 전용사이트를 통해 프라운지 회원으로 가입한 플래티늄 카드 회원에게 제공되며, 회원 가입은 무료이다.

한편, 비씨카드의 '프라운지'서비스는 지난해 12월 전용사이트를 오픈한 이래 r고품격 문화 컨텐츠 할인 r공연/영화 예매수수료 면제 r비씨TOP포인트 1%적립 및 사용 r무료공연 초대 등 다양한 문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면서 오픈 8개월 만에 50만 가입회원을 돌파하는 등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비씨카드 마케팅부 권기동 부장은 “이번 서비스 업그레이드가 더 많은 플래티늄 카드 고객이 별도 비용 부담 없이 '프라운지'의 다양한 문화 공연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