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홍보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내용
제목 비씨카드, 경상도 지역특화카드 '단디카드' 출시 등록일 2008.04.14

경상도에 산다면, 단디 보세요
비씨카드, 경상도 지역특화카드 ‘단디카드’ 출시
 

- 대구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이 공동으로 비씨카드 브랜드를 통해 발행하는 지역특화 카드

- 경상도민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할인 혜택이 특징

- 정확하게’, ‘꼼꼼히’라는 의미의 경상도 방언 ‘단디’를 상품명으로 활용


경상도민들에게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용카드가 출시된다.

비씨카드(대표이사 사장 장형덕,www.bccard.com)는 전가맹점 무이자 할부와 경상도 지역 특화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비씨 단디카드’를 14일부터 발급한다고 밝혔다.

[단디(DANDI)]카드는 지역기반이 같은 비씨카드 회원은행대구은행,부산은행,경남은행이 해당 지역에서 카드 사업을 강화하고자 공동으로 개발한 최초의 카드상품으로, 비씨카드와 이들 은행은 지난해 12월부터 태스크포스(TF)를 구성하여 4개월 동안 지역고객의 서비스 수요를 반영하고자 노력해왔다.

이 카드의 가장 큰 특징은 경상도 지역고객이 선호하는 서비스 위주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다.

모든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가 제공되고 전국 GS칼텍스 주유소에서 리터당 60원씩 할인된다. 또 대형할인마트(이마트,홈플러스,메가마트,롯데마트) 및 백화점(롯데,신세계,현대,대구,동아,마산대우,갤러리아진주점,오션백화점)에서 5% 할인이 제공되므로 저렴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전국 학원업종에서도 5%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철도 이용이 잦은 경상도민을 위해 철도권 5% 할인 및 부산등대콜택시 5%할인이 제공되며, 패밀리레스토랑에서는 10%할인(아웃백,TGIF,베니건스,VIPS)이 제공된다.

이외에 이동통신 요금 및 서적 3%할인(영광도서,동보서적,교보문고,영풍문고,영광도서,동보서적), 놀이공원 무료입장 또는 자유이용권 할인(에버랜드,롯데월드,서울랜드,통도환타지아,경주월드,우방랜드,허스힐즈), 와인바(대구 인비노) 5%할인 등 갖가지 할인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장기 특별할부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다. 하이마트에서는 최대 70만원까지 36개월 할부서비스가 제공되고, 비씨카드 여행팀에서 해외여행상품을 이용하면 최대 50만원까지 24~36개월 할부서비스가 제공된다.

[단디(DANDI) 카드]의 상품명인 ‘단디’는 ‘빈틈없이’, ‘꼼꼼히’, ‘정확하게’라는 의미의 경상도 방언을 활용함으로써 경상도권 특화카드임을 강조함과 동시에 ‘댄디’라는 중의적 의미를 사용하여 트랜디한 ‘댄디스타일(멋장이 신사 스타일)’을 연상시키고 있다.

또한 카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의 웜블랙(Warm Black)을 배경으로 보는 시각에 따라 변화되는 홀로그램 패턴을 적용함으로써 다양한 혜택의 기능적 메리트를 유기적으로 대응시키고 보다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하였다.

장홍식 비씨카드 상품개발팀장은 ‘단디카드는 경상도 지역 고객을 위해 비씨카드 회원사가 공동으로 선보이는 첫 지역 특화 상품인 만큼 경상도민들이 사랑하는 카드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단디(DANDI) 카드]는 대구은행,부산은행,경남은행의 전국 영업점을 통해 발급받을 수 있으며, 연회비는 9천원이고, 해외겸용카드는 1만2천원이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