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홍보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내용
제목 비씨카드, ‘화이트데이’를 위한 달콤한 파티 등록일 2007.02.28
비씨카드, ‘화이트데이’를 위한 달콤한 파티
- 20,30대 고객 추첨, 달콤한 “화이트데이 파티” 가져
- 다양한 경품 제공 이벤트도 준비
‘아카데미 시상식의 여배우처럼 레드카펫을 우아하게 지나 ‘포토월’ 앞에 멋진포즈로 서서 카메라 플래시 세례를 받을 수 있다면.’

비씨카드(대표이사 사장 정병태)는 연인들이 한번쯤은 상상해 보았을 꿈을 현실로 선사하고 싶어하는 ‘센스’ 있는 ‘남자친구’들을 위해, ‘2007 영원한 사랑 화이트데이 파티’를 개최할 예정이다.

2월 26일부터 3월 5일까지 롯데백화점(서울 수도권 소재 전점),신세계백화점(본점 및 강남점),현대백화점(서울 소재 전점)에서 물품을 구매하고 비씨카드로 결제한 20,30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총 240명(동반 포함 480명)이 ‘화이트데이 파티’ 참석 초대장을 증정 받게 된다.

파티는 △포토월과 레드카펫등으로 구성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하는 ‘오늘 만큼은 나도 연예인’ △호텔에서 준비와 디너 음식과 와인을 가볍게 즐기는 ‘행복한 밤을 위한 먹거리’ △스윙재즈와 커플댄스 타임인 ‘다 함께 즐거운 댄스파티’ 이벤트로 구성된다.

또한 ‘제니퍼 애니스톤’과 ‘빈스 본’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 “브레이크 업 이별후 愛” 시사회 상영 관람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파티진행 중간중간에 베스트 포토제닉과 베스트 커플 선정 및 행운번호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50만원권) 3매가 제공되는 등 달콤한 ‘화이트 데이 선물’이 제공되게 된다.

‘2007 화이트데이 파티’에 초대받게 되는 비씨카드 고객은 당첨여부를 3월 7일(수)에 비씨카드 홈페이지(www.bccard.com)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으며, 파티는 파티는 3월 14일 오후7시부터 서울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 컨벤션센타에서 열리게 된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