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홍보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내용
제목 비씨카드, 회원전용 '섬머캠프'개장! 등록일 2003.12.10

비씨카드, 회원전용 여름캠프 개장 

※ 7.26 - 8.11일까지 동해시 망상 해수욕장에서 열어
※ 2박3일 일정으로 총 8차에 걸쳐 2000명의 회원 초청
※ 최신 캠핑카 또는 야영지, 해변용품, 해양스포츠 무료 이용
※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현장이벤트 실시
※ 7월 7일까지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즉석 추첨방식으로 당첨자 선정  

여름휴가철이 다가오는 가운데, 무료로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행사가 열려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국내 최대의 카드사인 비씨카드(사장 이호군, www.bccard.com)는 자사 회원을 대상으로 7월 26일부터 8월 11일까지 ‘2003 비씨카드 썸머캠프’를 동해시 망상 해수욕장에서 개최한다.
매회 2박 3일 일정에 250명씩 총 8회에 걸쳐 열리는 이번 캠프는 비씨카드 만 제시하면 별다른 비용 부담없이 숙박에서 부대시설까지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행사에 참가하는 비씨카드 회원은 캠핑카 또는 야영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바나나보트 등 해양스포츠 이용권과 함께, 튜브, 파라솔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야영지에는 공동 냉장고, 탈수기등 해변에서 필요한 다양한 부대시설들이 완비되어 있으며, 특히 캠핑카는 4인까지 숙식이 가능하도록 에어컨, 가스렌지, 냉장고, TV등 첨단시설이 갖춰져 있다.
아울러, 행사기간동안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장기자랑, 댄스 경연대회 등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운영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회원은 7월 7일까지 비씨카드 홈페이지(www.bccad.com)에 접속하여 희망하는 숙박형태(캠핑카 또는 야영지)와 참가일자를 선택하여  신청하면 즉석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만일 당첨이 되지않은 회원은 매일 2회의 신청기회가 주어지므로 신청마감일까지 계속 참여할 수 있다.  

비씨카드 관계자는 “섬머캠프 행사는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하는 비씨카드의 대표적인 여름행사”라며 “그 동안의 행사 운영노하우 및 회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알차고 신나는 행사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