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홍보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내용
제목 비씨카드, 미국 디즈니랜드 할인서비스 독점제공! 등록일 2003.12.04

  미국 디즈니랜드측과 국내 총판대리점 계약 체결
1월 13일부터 국내에서 디즈니랜드 입장권 할인구입 가능해져
  (디즈니랜드와 어드벤쳐 파크 동시 입장권 30%이상 할인 판매)


국내에서 미국 디즈니랜드 입장권을 직접 할인, 구입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비씨카드는 오는 1월 13일(월)부터 미국 디즈니랜드 입장권 및 호텔객실 할인판매 업무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비씨카드는 최근, 디즈니랜드측과 한국내에서의 독점적인 미국내 디즈니랜드 호텔 및 입장권 할인판매 업무에 관한 계약을 체결했다.
그동안 미국 디즈니랜드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현지에서 입장권을 직접 구입 해야 하거나 외국 여행사 등을 통해 유통되는 단체 입장권을 할인가격이 아닌 정상가격에 구입해야만 했다.

이번 계약을 계기로 비씨카드는 티켓 한장으로 미국 디즈니 리조트(캘리포니아 소재)내 ‘디즈니랜드 파크’ 와 ‘디즈니 캘리포니아 어드벤처 파크’ 무료 입장 및 놀이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투 데이 호퍼 티켓(Two day Hopper Ticket)’을 마련, 할인 판매한다.

디즈니랜드 파크와 어드벤처 파크는 이용요금이 각각 45달러로 투 데이 호퍼 티켓을 구입할 경우 30% 이상 할인된 미화 65달러로 이틀동안 두 공원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티켓 구입고객에게는 디즈니랜드내 ESPN(스포츠전문 방송) 직영 레스토랑 에서 각종 비디오 게임이나 레이싱 카를 즐길 수 있는 10달러 쿠폰도 무료로 제공된다.

티켓예약은 비씨카드 여행사이트(www.bctour.co.kr)나 여행팀 (02-597-1444), 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고객이 희망하는 장소로 등기우편 배달된다.    
비씨카드사는 이번 총판대리점 계약을 계기로 미국 디즈니랜드에 대한 각종 정보를 손쉽게 알 수 있도록 한글로 제작된 디즈니랜드 홈페이지를 비씨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소개한다.

비씨카드 여행팀 신동은 팀장은 "금번 계약으로 국내에서의 디즈니랜드 입장(이용)권 독점공급권을 갖게 되었으며 국내 처음으로 해외 유명 놀이공원 입장권을 할인서비스를 실시할 수 있게 되었다” 며,”방학을 맞이하여 학생 및 가족동반 미국 여행이 증가하고 있어 관련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 디즈니랜드는 국내 놀이공원과 이용방식과는 달리 입장권만으로 입장 및 내부시설 이용이 가능함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