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명: 세은(가명, 13세)
초등학교 6학년인 세은이는 부모님, 여동생과 함께 생활하고 있습니다. 세은이의 아버지는 ‘베체트병’이라는 희귀병 진단을 받아 지속적인 병원치료와 약물을 복용하고 있기에 어머니가 식당에서 일을 하며 생계비를 마련해 왔습니다. 그러나 최근 어머니 또한 허리를 다쳐 디스크 수술을 받은 후 수술 후유증으로 일을 하기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더욱이 세은이네 가족이 생활하는 공간은 작은 상가의 일부를 막은 간이식 공간이었기에 낮임에도 불구하고 햇볕이 잘 들지 않고, 화장실도 상가주민들과 공용으로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을 감수하며 생활하여야 했습니다.
하지만 후원자님의 따스한 정성이 모임 BC TOP기부 후원금을 통해 세은이네 가족은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더욱 열심히 생활할 것을 다짐하게 되었습니다.
전달받은 후원금으로는 내년이면 중학교에 입학하게 되는 세은이가 헌 교복대신 새로운 교복을 구입할 예정이며, 그 동안 연체되었던 피아노 교습비를 납부 하는 등 세은이의 교육비로 소중히 사용될 계획입니다. 또한 세은이는 베체트 희귀병으로 지속적인 치료를 받고 있는 아버지를 위해 필요한 약품을 구입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세은이가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꿈을 키우며 열심히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후원자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