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이네 가족은 건강이 좋지 않아 근로능력이 없는 부모님과 정신지체 1급인 동생, 초등학교에 다니는 동생을 포함하여 총 여섯 명이 생활하고 있습니다. 현이네 집은 기초생활수급대상자여서 동사무소에서 지원되는 생계비 56만원, 장애아동수당 12만원 정도를 받아 생활하고 있지만 적은 수입으로 대가족이 생활해 나가기에는 너무나 부족한 형편이였고, 그동안 밀린 월세를 갚느라 생활고에 시달려야 했습니다.
경제적으로 어려워 월세가 많이 밀리자 집주인은 당장 집을 비워 달라고 독촉을 하는 상황에서 다른 집을 알아보았으나, 집을 계약하기 위한 보증금이 없어 집도 마음대로 구하기 어려운 상황이였습니다. 그러던 중 BC카드사에서 후원하는 BC TOP 포인트 후원금 지원을 통해 보증금 300만원으로 당장 거주할 곳이 없었던 현이네 가족이 새 보금자리를 마련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보증금을 제외한 나머지 후원금으로 이사비용 50만원을 들여 무사히 이사를 마쳤고, 나머지 50만원은 대학병원에서 자주 아프지만 형편이 어려워 정밀검사를 받지 못했던 현이의 건강 체크를 위한 검사비 및 학용품과 교재 구입비로 사용하였습니다.
다행히 현이의 건강이 걱정했던 것만큼 나쁘지 않게 검사결과가 나왔고, 현재 현이는 요리사의 꿈을 키우며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후원자님의 도움으로 거리로 쫓겨날 뻔 했던 현이네 가족이 작지만 소중한 보금자리를 마련할 수 있게 되었고, 현이도 건강 걱정 없이 자신의 꿈을 향해 열심히 공부하며 노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