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사회공헌
  • 빨간밥차봉사단
  • 활동소식

활동소식

봉사활동 선택
봉사활동 구분

전체

빨간밥차 봉사단 8기 서울팀 김연경
[ 단체활동 ] 빨간밥차 봉사단 8기 서울팀 김연경

봄하면 떠오르는건 벚꽃이죠? 벚꽃은 Cherry Blossom! CB를 거꾸로 하면, BC!! 그래서 저희는 벚꽃을 보러 갔습니다. 여의도 벚꽃축제 시작일이어서 더욱 볼거리가 많았습니다. 따뜻한 봄날을 예상했지만 춥고 쌀쌀했어요. 매서운 찬바람이 휘몰아쳐도 봄바람이 아닌 겨울바람에도 모두가 한마음으로 소통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빨간밥차 봉사단 8기 인천팀 한지유
[ 단체활동 ] 빨간밥차 봉사단 8기 인천팀 한지유

봉사활동이 끝나고 모두 인천차이나타운으로 이동했어요. 봉사하고 난 뒤라 함께 맛있는 중국요리를 먹었어요. 차이나타운에 왔으면 꼭 먹어봐야겠죠. 식사를 마치고 동화마을에서 팀원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봉사활동을 벗어나 팀원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니 보람있었습니다.

빨간밥차 봉사단 8기 광주팀 김현승
[ 단체활동 ] 빨간밥차 봉사단 8기 광주팀 김현승

광주팀은 모두 대학생들로만 구성되어서 서로서로 친한데요. 봉사활동을 마치고 벚꽃이 예쁘게 피어서 아름다운 운천저수지로 향했습니다. 저희의 첫 프로그램은 롤링페이퍼! 오늘 쓴 롤링페이퍼는 끝까지 함께 하자는 의미로 바로 전달하지 않고 마지막 봉사활동 때 전해주기로 했습니다. 빨간색으로 드레스 코드를 맞췄는데, 사진을 찍으니 참예쁘네요. 끝까지 함께 할 광주팀 지켜봐주세요.

빨간밥차 봉사단 8기 여수팀 이대한
[ 단체활동 ] 빨간밥차 봉사단 8기 여수팀 이대한

여수팀 소통미션 전날 비가 많이 내려 벚꽃이 많이 떨어졌는데요. 떨어진 벚꽃이 소복소복 눈이 내린 것 같아 더욱 이뻤습니다. 여수의 해안도로를 지나 맛있는 식당에서 든든하게 한끼 식사를 하고, 여수의 명소 소호 동동다리로 향했습니다. 멋진 배경으로 함께 사진을 찍고 또 서로 찍어주니 너무 화목했어요. 가족 같은 여수팀이었습니다.

빨간밥차 봉사단 8기 울산팀 임대환
[ 단체활동 ] 빨간밥차 봉사단 8기 울산팀 임대환

저희는 봉사활동하는 근처인 선암호수공원과 울산대학교 벛꽃공원에 갔는데요. 모두 울산의 벚꽃 명소랍니다. 팀원들과 봉사활동 외에 따로 밖에서 만나 시간을 보내니 또 색다르네요. 아직 벚꽃이 만개하지 않았지만, 팀원들의 환한 미소를 보니 벚꽃 풍경이 아쉽지 않습니다. 즐거운 시간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려는데 벚꽃을 보니, 그새 더 활짝 핀거 같았습니다. 우리팀의 행복바이러스 때문이 아니었을지!

처음 페이지로 이동 1 2 3 4 5 6 7 8 9 10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